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
  • [NH농협은행] NH농협은행,‘비대면 통합심사 프로세스’도입 「NH공무원대출」 출시
  • 보호여부관계없음 기간2022.07.21~
  • - 대출한도와 금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심사 프로세스 도입

     

    NH농협은행(은행장 권준학)은 ‘디지털 공무원 신용대출 통합 심사 프로세스’를 도입한 비대면 전용「NH공무원대출」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.

     

    ‘디지털 공무원 신용대출 통합 심사 프로세스’는 고객이 한 번의 대출 신청 정보 입력으로 협약대출과 신용대출 全 상품에 대한 대출 가능금액, 금리 등을 한눈에 비교하여 상품을 선택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, 상품 가입 여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3분이면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. 

     

    「NH공무원대출」은 NH스마트뱅킹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대출 대상은 공무원연금공단에서 확인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공무원 중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건강보험 직장가입자다. 대출한도는 최대 2억5천만원(마이너스통장 최대 1억원)이며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된다.   

     

    대출 금리는 급여이체(0.30%p), 자동이체(0.20%p), 신용(체크)카드 보유(0.20%p) 등 우대금리 최대 1.00%p 적용 시 최저 연 3.97%(`22.7.18. 기준)를 적용 받을 수 있다.

     

    최순체 마케팅지원부장은“통합 심사 프로세스를 통해 공무원 고객의 비대면 상품 가입 여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”며, “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,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     

   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또는 고객행복센터(☏1661-3000)로 문의하면 된다.